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제 1조.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신한대학교는 Microsoft의 Microsoft 365(이하 “본 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필요에 의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어떤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한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며, 필요에 따라 누구와 이를 공유(“위탁 또는 제공”)하며, 이용목적을 달성한 정보를 언제 어떻게 파기하는지 등과 관련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제 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회원가입 시점에 대학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성원 식별을 위한 구분 (학생과 교직원의 구분)
- 표시 이름 (성명)
- 사용 계정 (고유 ID)
- 교육기관용 Microsoft 365 및 설치형 오피스(Microsoft 365 App) 사용여부
- 소속(부서명, 학과명)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 주소, 쿠키, 방문 일시 등의 서비스 이용 기록, 기기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제 3조. 수집한 개인 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용도
- 이용자 식별, 가입의사 확인
- 다양한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 또는 불만 처리, 공지사항 전달
- 신규 서비스 제공,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평가 등에 활용
- 서비스 이용 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개선에 활용
- 보유기간: 회원 탈퇴 시까지
제 4조. 동의 거부권 및 불이익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안내사항
신한대학교는 웹메일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
- 제공 받는 자 : Microsoft Corporation
- 제공 항목 : 이름, 부서명, 이메일주소
- 제공 목적 : 신한대학교 Microsoft 365 서비스 이용
- 보유·이용 기간 : Microsoft 365 서비스 사용자 탈퇴 전까지
- 미동의 시 불이익 사항 : 위와 같은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하여 동의하거나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하실 경우 사용자 가입이 제한되어 웹메일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